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동생들이 기억해 주는지 몰랐다" god 박준형, 인터뷰서 오열

입력 2018-12-07 15: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준형이 god 멤버들과의 추억 소환에 눈물을 흘렸다.
 
지난 6일(목)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같이 걸을까'에서는 산티아고 순례길 막바지에 다다른 god 멤버들이 추억을 소환하는 모습이 방송되었다.
 
god 멤버들은 먹고 싶은 음식을 나열하던 중 20년 전, 데뷔 초 박준형이 끓여준 고추장찌개를 떠올렸다. 박준형은 동생들을 위해 고추장찌개를 요리 했고 멤버들은 추억을 곱씹으며 고추장 찌개를 폭풍 흡입했다.
(▼영상 확인)
 

동생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뭉클하게 바라보던 박준형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동생들이 그동안 잊고 있는 줄 알았는데, 깜짝 놀랐다"며 눈물을 쏟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영상 확인)
 

한편, 20주년을 맞이한 god의 순례길 여정을 담은 '같이 걸을까'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같이 걸을까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동생들이 기억해 주는지 몰랐다" god 박준형, 인터뷰서 오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방송 4회 만에 7% 돌파, 화제의 'SKY 캐슬' 명장면 촬영 현장 공개 [영상] 노사연, '최애팥빵'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는? [영상] '냉부해' 음악대장 하현우-YB 윤도현 '박하사탕'…셰프들 "감동" [영상] 유재석 "안정환,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봤어요" (폭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