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유재석 "안정환,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봤어요" (폭로)

입력 2018-12-03 14: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정환과 처음 방송에서 호흡을 맞춘 유재석이 사석에서 첫 만남을 폭로했다.

지난 2일(일) JTBC 예능프로그램 '요즘애들'이 첫 방송되었다. '요즘애들'은 만 24세 이하의 요즘 애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보고, 그중 가장 궁금한 팀(개인)을 만나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프로그램이다.
어른 MC 유재석, 안정환, 김신영이, 애들 MC 레드벨벳 슬기, 하온, 한현민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선 유재석이 안정환과 방송이 처음이라고 밝히며 사석에서 첫 만남은 나이트 클럽이었다고 폭로했다.
이에 안정환은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반응했지만 그 당시 입은 것 같은 청바지를 입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가장 나이가 많은 유재석과 안정환의 말장난은 애들 MC 마저 계속 고개를 숙이게 만들었고, 안정환은 요즘 애들 언어를 전혀 이해 못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첫 만남부터 유쾌한 시너지를 만들어낸 '요즘애들'은 매주 일요일 밤 10 시 2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요즘애들 무료 영상 더 보기(클릭)

 
[영상] 유재석 "안정환,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봤어요" (폭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일뜨청' 상큼한 청소요정 김유정, "망가져도 귀여워" [영상] '아는형님' 워너원 대기실 습격…"본 방송 기대해" [영상] '한끼줍쇼' 정준호 놀라운 인맥 "결혼식에 아랍 왕자 와" [영상] '인간지능' 민경훈, 효연과 캠핑 중 경악한 이유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