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일뜨청' 상큼한 청소요정 김유정, "망가져도 귀여워"

입력 2018-12-01 17: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이 통통 튀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측은 윤균상(장선결 역)과 김유정(길오솔 역)의 다이내믹한 만남 장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청소복을 입고 말머리를 뒤집어쓰고 도망가다 윤균상과 부딪히는 김유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헝클어진 머리와 말머리를 쓰고 있어도 탁월한 연기와 비주얼로 '만찢' 싱크로율을 뽐내는 김유정은 보기만 해도 미소를 자아낸다.
(▼영상 확인)
 
결벽증을 가진 완전무결남 윤균상과 청소를 포기한 여자 '청포녀' 김유정의 만남이라는 흥미진진한 설정으로 두 사람의 첫 만남은 화제가 되었다.
(▼영상 확인)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무료 클립 보기(클릭)

 
[영상] '일뜨청' 상큼한 청소요정 김유정, "망가져도 귀여워"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아는형님' 워너원 대기실 습격…"본 방송 기대해" [영상] '한끼줍쇼' 정준호 놀라운 인맥 "결혼식에 아랍 왕자 와" [영상] '인간지능' 민경훈, 효연과 캠핑 중 경악한 이유는? [영상] '아는형님' 김유정, 후배 윤균상에게 "형!"이라고 부르는 까닭? [영상] "뼈 없는 건 상대도 안 해" 프로닭발러 별의 '닭발 먹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