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2018년 개봉작 맞아?" 시대역행 '짱' 청불 예고편

입력 2018-11-29 10: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018년 개봉작 맞아?" 시대역행 '짱' 청불 예고편


이런 영화도 나온다.

영화 '짱'이 29일 개봉을 기념해 청불 예고편을 공개했다.

'짱'은 29일 디지털 최초 개봉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에 공개된 청불 예고편은 이제껏 학원물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보다 리얼한 액션을 담아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짱'은 싸움 실력으로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지만 모든 것을 포기하고 공부에만 전념하고자 하는 태풍과 그런 태풍을 사이에 두고 의도치 않게 벌어지는 일진 상민 무리와의 '짱 쟁탈전'이라는 소재로 관심을 모은다.

아이돌 그룹 에이젝스 출신 문지후가 타고난 싸움 실력으로 짱 쟁탈전의 중심에 서게 되는 태풍 역을,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이린이 태풍과 전면전을 예고한 일진무리의 선두 상민 역을 맡았다.

또 이창동 감독의 '버닝'에서 연주 역을 맡아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김수경이 당당한 매력을 가진 태풍 여자친구 지우로 분해 파격적인 스토리와 속 리얼 액션을 펼친다.

2018년 개봉작이 맞나 의심스러울 정도로 시대를 역행하는 듯한 분위기의 '짱'은 29일 디지털 최초 개봉해 IPTV 3사 (KT Olleh TV, LG U+ TV, SK Btv) 및 디지털케이블 TV 홈초이스, 구글, 네이버 N스토어, 원스토어, 웹하드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