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뷰티 인사이드' 사라진 서현진, 찾아낸 이민기…애틋 재회 포착

입력 2018-11-19 14:37

깊어진 사랑에도 이별 맞은 한세계X서도재, 위기 앞 선택은?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깊어진 사랑에도 이별 맞은 한세계X서도재, 위기 앞 선택은?

'뷰티 인사이드' 사라진 서현진, 찾아낸 이민기…애틋 재회 포착

가슴 먹먹한 이별로 눈물샘을 자극한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과 이민기의 재회가 포착됐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둔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 제작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측은 19일,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의 애틋하고 설레는 재회 현장을 포착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법 같은 로맨스로 차원이 다른 설렘을 선사했던 한세계와 서도재는 안타까운 운명 앞에 슬픈 이별을 맞았다. 서로의 아픔을 보듬고 위기를 극복해 나가며 사랑을 쌓아온 한세계와 서도재. 하지만 서도재의 안면실인증을 유발한 10년 전 교통사고가 한세계 때문이었다는 진실은 두 사람을 흔들었다. 결국 한세계는 죄책감에 은퇴까지 선언하며 자취를 감췄다. 그를 잡지 못한 서도재가 무너져 오열하는 엔딩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세계와 서도재가 다시 사랑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세기커플'의 재회장면은 애틋한 여운을 불러일으킨다. 작은 서점 앞에서 마주한 한세계와 서도재. 한세계에게 책을 건네는 서도재의 모습은 지난날 손수건을 건네던 서도재의 모습과 오버랩되며 설렘을 증폭시킨다. 아무런 말도 없이 그저 바라만 보는 두 사람. 흔들리는 한세계의 눈망울에는 그리움이 넘쳐흐른다. 이어진 사진 속 한세계를 품에 안은 서도재의 표정엔 벅찬 행복이 스며들어 있다.

'뷰티 인사이드' 15회에서는 한세계와 서도재의 이별 그 후가 그려진다. 자신이 서도재의 인생을 망쳤다고 생각한 한세계는 화려했던 삶을 버리고 사라졌다. 자책을 거듭할 한세계를 알기에 서도재는 일생일대의 결심을 한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한세계에게 "돌아올게. 어떻게든 살아있기만 해"라는 편지를 남긴 서도재. 이어 한세계의 얼굴을 알아본 듯 "당신이 이렇게 생겼었구나"라는 서도재의 대사는 궁금증을 자극했다. 기적적인 재회는 포착됐지만 좀처럼 표정을 읽기 어려운 한세계와 서도재가 어떤 선택을 할지 다양한 추측과 상상력이 발동하고 있다. 운명적으로 만나 마법같이 사랑에 빠졌던 '세기커플'이 돌고 돌아 다시 서로의 곁에 머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뷰티 인사이드' 제작진은 "사랑 때문에 이별한 한세계와 서도재이기에 재회도 쉽지 않은 길이다. 남은 2회에서는 평범한 공식을 따라가지 않았던 한세계와 서도재만의 사랑법이 그려진다. 가장 '뷰티 인사이드'다운 결말을 완성할 '세기커플' 여정을 함께 해달라"고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드라마 부문 화제성 지수(11월 12일부터 11월 18일까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또다시 차트를 '올킬'했다. 2위보다 2배 이상 높은 점수(2851.6포인트)와 점유율(14.9%)을 기록해 폭발적 인기를 입증했다. 이민기와 서현진 역시 나란히 출연자 화제성 지수 1, 2위를 수성하며 명불허전 '로코 장인'의 위엄을 과시했다. '뷰티 인사이드' 15회는 오늘(19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뷰티 인사이드' 배우들, "행복한 기억으로 남길" 애틋 종영 소감 '뷰티 인사이드' 온 우주가 바라는 해피엔딩! 서현진♥이민기는 과연 '뷰티 인사이드' 안재현, 이민기에 하트눈빛? 메이킹 영상 공개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눈물의 이별…자체 최고 시청률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 사고 진실 알게 된 서현진 눈물…이별 예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