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아는형님' 셀럽파이브, 열정 가득 신곡 '셔터' 최초공개

입력 2018-11-19 12: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셀럽파이브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되었다.

지난 17일(토)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그룹 셀럽파이브 멤버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신영이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신곡 '셔터'로 컴백 초읽기 중인 셀럽파이브는 웃음 폭탄과 함께 칼군무가 돋보이는 신곡 무대를 공개했다.

셀럽파이브는 데뷔곡인 '셀럽이 되고 싶어' 무대를 먼저 선보이며 고난도 안무를 가볍게 소화했다.
(▼셀럽파이브 - 셀럽이 되고 싶어♬)
 
이어 안무를 아무도 따라 하지 못하는 걸 만들자고 했는데 정작 우리도 따라 하기 힘들다며 신곡 '셔터'를 소개했다. 셀럽파이브만의 칼군무가 인상적인 '셔터' 무대는 방송 끝에 최초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있다.
  
'아는형님' 셀럽파이브 편은 '예능 치트키' 답게 2049 타겟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존재감을 증명했다. 한편 2049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아는형님 무료 영상 더 보기(클릭)

 
[영상] '아는형님' 셀럽파이브, 열정 가득 신곡 '셔터' 최초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같이 걸을까' 윤계상, 장첸으로 빙의…"어디서 장난질이니?" [영상] '한끼줍쇼' 이경규 "H.O.T. 나 아니었으면 없었다" [영상] '날보러와요' 초대받지 못한 결혼식에 간 조세호…"오빠 뭐예요?" [영상] '아는형님' 김새론, 영화 '아저씨' 이후 따돌림 고백…"충격" [영상] '신과함께' 원작자 주호민, "한국의 해리포터 만든다고? 사기인 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