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신봉선 "송은이, 셀럽파이브 위해 결혼 적금 깼다"

입력 2018-11-17 17:33 수정 2018-11-17 18:39

방송: 11월 17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7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신봉선 "송은이, 셀럽파이브 위해 결혼 적금 깼다"

신봉선이 셀럽파이브가 잘 되어야 하는 이유를 밝혔다.

17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그룹 셀럽파이브 멤버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신영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신곡 '셔터'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셀럽파이브가 웃음 폭탄을 안긴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셀럽파이브는 등장부터 남다른 포스를 풍기며 믿고 듣는 에피소드를 풀어놓았다. 신봉선은 "활동을 위해 맏언니 송은이가 결혼 적금을 깼다"며 신곡이 잘 되어야 하는 이유를 공개했다. 이어 "그래서 형님들의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날 셀럽파이브는 홍보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녹화에 임했다. 데뷔곡인 '셀럽이 되고 싶어' 무대를 선보이며 고난이도 안무를 가볍게 소화했다. 형님들은 엄청난 연습량을 짐작할 수 있는 멤버들의 칼군무에 박수갈채를 멈추지 못했다. 이날 셀럽파이브는 자신들의 웃기면서도 슬픈 에피소드를 공개하는 도중에 갑작스럽게 독특한 '행복 구호'를 외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셀럽파이브의 '피 땀 눈물'이 담긴 칼군무 현장은 17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셀럽 파이브 "우리 약점? 비쥬얼 멤버가 없다" '차트보고' 조세호 "부스러기 많은 빵은 남창희 집에서" 먹방 꿀팁(?) '인간지능' 아이즈원의 예능 전문 A.I. 정체는 1979년식 '김종민' '뭉뜬2' 박준형 "날 번역기로만 보나" 여행중 울컥한 사연 '날보러와요' 노사연, 유튜브 생방 진행! '뽕뽕이' 만난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