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날보러와요' 초대받지 못한 결혼식에 간 조세호…"오빠 뭐예요?"

입력 2018-11-15 13: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인 조세호가 초대받지 못한 결혼식에 참석했다.

지난 13일(화)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에서 '프로불참러' 조세호가 의뢰인 대신 결혼식에 참석하는 '프로참석러'로 변신했다.

이날 조세호는 하하의 사연을 받고 '무한도전' 관계자 결혼식에 하하대신 축가를 준비했다. 조세호와 함께 일했던 신부는 초대하지 않았는데 조세호가 신부대기실에 들어서자 깜짝 놀랐다.
  
왜 결혼을 알리지 않았냐고 서운함을 토로하던 조세호는 쉬지 않고 연습한 하하의 노래를 앙증맞게 불러 분위기를 띄웠다.
(▼ 영상 확인)
 
손바닥 커닝으로 위기의 순간이 있었지만, 조세호는 정준하의 도움을 받아 유쾌만발하게 축가를 마무리했다. 한편, 프로방송인들이 개인 방송 제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려낸 예능 프로그램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날보러와요 영상 더 보기 (클릭)

 
[영상] '날보러와요' 초대받지 못한 결혼식에 간 조세호…"오빠 뭐예요?"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수능 파격 할인 혜택, 수험표 거래 가능 할까? [영상] '아는형님' 김새론, 영화 '아저씨' 이후 따돌림 고백…"충격" [영상] '신과함께' 원작자 주호민, "한국의 해리포터 만든다고? 사기인 줄" [영상]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 이민기 실제 연인 같은 촬영장 공개 [영상] '날보러와요' 노사연, 레드벨벳 '아이린 메이크업' 도전 결과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