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 외모도 케미도 달달…키스신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8-10-20 10:53 수정 2018-10-22 14: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금토 드라마 '제3의 매력' 서강준(온준영 역)과 이솜(이영재 역) 의 메이킹 영상이 화제다.

'1일 1 설렘'으로 금요일과 토요일 밤 안방극장을 설레게 하고 있는 '제3의 매력' 서강준과 이솜의 촬영 메이킹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영상 확인)

 
'단 하루' 연애 후 7년 만에 우연한 재회, 다시 한순간에 사랑에 빠져버린 서강준은 이솜을 보면 지난 7년의 시간을 보상받기라도 하듯이 눈만 마주쳐도 입을 맞췄다.

설레는 키스신 만큼이나 달달한 촬영 현장은 시청자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했다.(▼영상 확인)

 
꿈같던 두 사람 사이에 낯선남자 민우혁(최호철 역)이 나타나며 세 사람의 미묘한 관계가 시작되었다.

촬영 현장에서는 훈훈한 반전 분위기와 서강준의 미공개 아이컨택으로 '심쿵' 하게 했다.

한편, 서강준 이솜 주연의 '제3의 매력'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제3의 매력 무료 영상 더 보기(클릭)
 
[영상]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 외모도 케미도 달달…키스신 비하인드 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제3의 매력' 용서 못 한다던 서강준, ♥이솜 향한 순애보 '제3의 매력', 시청자 Pick "내 연애 같았던 순간" 셋!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 언제 다퉜냐는 듯 '달달'…깜짝영상 공개 '제3의 매력' 든든한 조력자 양동근, 그가 말하는 '인생'과 '연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