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그림 같은 풍경 속 god 5인…'같이 걸을까' 포스터 공개

입력 2018-10-02 11:29

방송: 10월 11일(목) 밤 11시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1일(목) 밤 11시 첫 방송

그림 같은 풍경 속 god 5인…'같이 걸을까' 포스터 공개

그림 같은 풍경 속 god 5인…'같이 걸을까' 포스터 공개

산티아고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긴 '같이 걸을까'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1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 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같이 걸을까'(연출 오윤환 정승일)는 '친구와 함께하는 트래킹 여행'을 표방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20년 지기 god 멤버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5인이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고 숙박하며 생기는 일상을 담는다.

오늘(2일) '같이 걸을까' 측은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먼저 산티아고 순례길의 아름다운 노을을 배경으로 걷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쉽지 않은 순례길 여정 중에도 서로를 향한 애정이 담긴 시선이 그들의 20년 우정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시간이 흘러도 언제나 그 자리에 있어준 오랜 친구들'이라는 문구는 포스터의 뭉클하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한껏 살린다.

멤버들의 개인의 사진이 담긴 5인 5색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제작진은 "엉뚱하지만 파이팅 넘치는 큰형 박준형, 이번 여행에서 가장 크게 변신한 윤계상, 걱정이 많지만 멤버들의 중심을 잡는 데니안, 솔선수범 힘든 길도 마다않는 손호영, 그리고 이번 여행 '막내 리더'로 활약한 김태우까지 개성 넘치는 다섯 멤버들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촬영 후문도 함께 전했다.

본 방송 전 다섯 멤버들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는 온라인 티저 영상도 JTBC 공식 SNS 계정( https://www.instagram.com/p/BoaWlGjHQT4/?utm_source=ig_share_sheet&igshid=16wlyo317a5o6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짧지만 강한 인상을 주는 영상은 멤버들이 직접 걸으며 보는 시선으로 산티아고 순례길의 곳곳을 담아 기대감을 높인다.

가을밤을 따뜻하게 수놓을 JTBC '같이 걸을까'는 10월 11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 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가을 후속 편성 개편…"심야 예능 라인업 강화 지속" '제3의 매력' 너드 연기→남성미 장착! 서강준, 본격 여심 스틸 '아이돌룸' 전무후무 19곡 연속 커버댄스 성공한 우주소녀 멤버? 이 조합 역시 옳다♥ '뷰티 인사이드' 첫방부터 설렘 포텐 "김칫국엔 마가린이지" '냉부해' 박준규, 독특 레시피 소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