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뷰티 인사이드' 첫방 D-day! 서현진X이민기 '심쿵' 눈맞춤

입력 2018-10-01 16:18 수정 2018-10-01 17: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뷰티 인사이드' 첫방 D-day! 서현진X이민기 '심쿵' 눈맞춤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과 이민기가 시작부터 '로코 치트키'다운 꿀케미로 설렘 주의보를 발령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 제작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가 드디어 오늘(1일) 첫 방송을 앞두고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의 로맨틱한 달밤 만남을 포착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의 조금은 특별한 생판 초면 로맨스를 그린다. 원작이 가진 특유의 감성을 고스란히 살리면서 유쾌하고 새로운 재미를 더한 마법 같은 로맨스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 공감과 설렘을 섬세하게 엮어내는 송현욱 감독과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의 '로코 드림팀'은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사진 속 한세계와 서도재는 로맨틱한 경주의 풍광을 배경으로 한 폭의 그림 같은 비주얼 케미를 빚어낸다. 먼저 무슨 일인지 의기소침하게 홀로 앉은 한세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톱스타의 화려함이 아닌 안아주고 싶은 멍뭉美가 사랑스럽다. 스카프로 얼굴을 가린 채 당황스러워하는 한세계에게 손을 내민 서도재. 시크하지만 심쿵을 유발하는 모습이 단숨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 속 두 사람의 초밀착 눈맞춤은 설렘을 증폭하며 두 사람이 그려낼 '생판 초면 로맨스'에 기대를 더한다.

'로코력 만렙' 서현진과 이민기의 케미는 첫 방송부터 마법 같은 설렘을 불러올 전망. 일정 주기가 되면 타인의 얼굴이 되는 한세계와 타인의 얼굴을 못 알아보는 안면실인증을 가진 서도재는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계약으로 얽히며 첫 만남을 갖는다. 절대로 사랑할 수 없을 것 같은 두 남녀의 서로만을 알아보는 마법 같은 로맨스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두 사람에게 펼쳐질 아슬하고 짜릿한 사건이 무엇일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뷰티 인사이드' 제작진은 "한세계와 서도재의 운명적이고 특별한 만남이 첫 방송부터 흥미진진하게 그려진다"며 "눈 뗄 수 없이 변화무쌍하고 다이나믹한 사건과 매력적인 인물들의 캐릭터 열전으로 포문을 열 '뷰티 인사이드'의 첫 방송을 함께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오늘(1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