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가슴을 울리는 20년차 DJ, 양희은의 '위로곡'

입력 2018-09-22 11:16 수정 2018-09-24 01: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인생을 노래하는 가수 양희은이 '김제동의 톡투유2 - 행복한가요 그대'에 게스트로 출연해 노래를 선사하며 청중들과 시청자들을 위로했다.

9월 18일 방송된 '톡투유2'는 전주 전북대학교에서 '길'을 주제로 게스트 양희은과 청중들이 소통하는 내용이 방송되었다.
특히 20년 째 출근길 라디오를 책임지고 있는 양희은이 등장하자, 메인 진행자 김제동도 기에 눌린 모습이었다.

양희은 신곡 '늘 그대'를 선사하였고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에 청중들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관련 영상 : (귀호강) 인생을 노래하는 가수, 양희은 '늘 그대'♪)
 

특히, 폴킴과 함께 '엄마가 딸에게'를 개사한 '엄마가 아들에게'로 특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려 감동 가득한 노래를 선물했다.
(▼관련 영상  [풀버전] 양희은&폴킴 '엄마가 아들에게'♪ )
 

한편, 25일(화) 저녁 8시 50분에는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 최종회가 방송되며 이번 방송을 끝으로 15회의 행복 여행을 마무리한다.

▶김제동의 톡투유2 무료 영상 더 보기 (클릭)
 
[영상] 가슴을 울리는 20년차 DJ, 양희은의 '위로곡'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눈에 안 보이는 가을철 건강의 적! '해충' 퇴치법 [영상] '한끼줍쇼' 이문세, 민폐 게스트 논란? "소극장 맛에 취한 것" [영상] 노래방 반주에도 '무결점' 가창력 선보인 '케이윌' (ft.아는형님) [영상] '히든싱어' 모창능력자 위해 실제 무대의상 빌려준 '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