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당을 나온 암탉' '너의 이름은'…'방구석1열' 애니매이션 띵작 매치!

입력 2018-09-20 15:33

방송: 9월 21일(금)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21일(금) 저녁 6시 30분

'마당을 나온 암탉' '너의 이름은'…'방구석1열' 애니매이션 띵작 매치!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매치가 펼쳐진다.

21일(금)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의 띵작매치에서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보면 좋은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과 '너의 이름은'을 다룬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 애니메이션인 '마당을 나온 암탉'을 연출한 오성윤 감독과 원작 동화의 저자 황선미 작가가 출연한다.

이날 황선미 작가는 "'마당을 나온 암탉'을 영화화 하고 싶다는 오성윤 감독의 제의를 받고 많은 고민을 했다. 오성윤 감독의 작품 해석이 좋아서 영화화를 결정했다"며 그간의 고민을 밝혔다. 

오성윤 감독은 만화를 처음 봤을때의 놀라움을 떠올리며 "원작을 봤을 때 정말 엄청난 작품이라고 생각했다.결말이 도발적이었다. 그래서 꼭 영화로 만들고 싶었다. 애니메이션이 유아용에 국한되지 않은 온가족이 즐겨볼 수 있는 장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변영주 감독은 역시 크게 공감하며 "만화를 보는 문화가 발전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추석특집으로 준비한 JTBC '방구석1열'은 9월 21일(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사유리 "'카모메식당'은 설렁탕 같은 영화" '방구석1열' 박찬일 셰프, 김태리의 '손썰미' 연기 극찬 '방구석1열' 연상호 감독 "'부산행' 기획 당시 주변서 협박(?) 받아" '방구석1열' 안소희 "'부산행' 당시 공유와 밤새 해변 거닐어" '방구석1열' SF 영화 특집! '그래비티' 독특한 촬영 방식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