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심상정 의원 "강남 집값 오르면 국회의원하기 힘들어진다"

입력 2018-09-20 14:25

방 송 : 2018년 9월 20일 목요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 송 : 2018년 9월 20일 목요일 밤 11시

'썰전' 심상정 의원 "강남 집값 오르면 국회의원하기 힘들어진다"

'썰전'에 정의당 심상정 의원이 출연해, 정부의 9.13 부동산 대책 발표 이후 상황에 대해 박형준 교수, 이철희 의원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먼저 박형준은 "부산 시민 입장에서 보면, 수도권 집값만 오르면 정말 배 아프다"라고 서울을 중심으로 수도권의 집값이 오르는 상황에 대해 지방인으로서의 설움(?)을 밝혔다.

그러자 심상정 의원(경기도 고양시갑)은 "강남 집값이 오르면 국회의원하기 더 힘들어집니다. (우리 지역구는) 배 아프거든요. 박탈감 같은 게 있으니까. 그래서 제가 (지역구) 주민들한테 이렇게 말씀드려요. 우리 동네 오르는 것 보다 저 동네 안 오르게 하겠습니다"라고 이야기 하며, 강남 집값 상승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또한 '썰전'에서는 제3차 남북정상회담, 위기의 사법부 등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은 9월 20일(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김성태, 1년 9개월 만에 '썰전' 출연…이철희와 열띤 공방 '썰전' 박형준 "김병준 위원장 한번 부딪혀야 할 대상, 홍준표 전 대표" '썰전' 박형준, 정부 일자리 정책 비판 "총상에 비싼 반창고 붙이고 있다" '썰전' 박원순 서울시장 출연 "머리 스타일 바꿨더니, 잘생겼다 말하는 시민 많아져" [영상] '썰전' 박원순이 직접 밝힌 옥탑방 살이 소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