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한끼줍쇼' 이문세, 민폐 게스트 논란? "소극장 맛에 취한 것"

입력 2018-09-20 11:56 수정 2018-09-20 12: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가수 이문세와 크러쉬가 밥동무로 출연, 경기도 성남기 판교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콜라보레이션 무대에 대해 대화를 나누던 중, 지난번 한 끼줍쇼 서교동편 게스트였던 윤도현이 이문세를 민폐 게스트로 언급한 것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당시, 윤도현은 본인 콘서트에서 원래 두 곡만 부를 예정이었던 이문세가 40~50분 동안 공연을 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이문세는 민폐 게스트가 된 것에 관한 해명을 했다.

(▼ 관련 영상) 
 

한편, 이문세는 즉석에서 크러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빗속에서'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가을 감성 물씬 나는 노래로 이경규와 강호동을 감동하게했다.

(▼관련 영상 이문세 & 크러쉬 - '빗속에서'♪)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한끼줍쇼는 JTBC 추석 특선 영화 '택시운전사' (26일 밤 10시) 방송으로 추석 연휴 휴방된다.

▶한끼줍쇼 무료 영상 더 보기

 
[영상] '한끼줍쇼' 이문세, 민폐 게스트 논란? "소극장 맛에 취한 것"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두 번의 월드컵 좌절…" 축구선수 김진수 '톡투유2' 방청석에…'깜짝' [영상] 노래방 반주에도 '무결점' 가창력 선보인 '케이윌' (ft.아는형님) [영상] '히든싱어' 모창능력자 위해 실제 무대의상 빌려준 '린' [영상] 눈에 안 보이는 가을철 건강의 적! '해충' 퇴치법 [영상]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차은우 '백허그 씬 어떻게 촬영했나 봤더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