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낮에는 약사, 밤에는 댄서…'랜선라이프', 새로운 크리에이터 등장!

입력 2018-09-20 10:55

-'랜선라이프' 총 130만 팔로워! 댄스 크리에이터 '고퇴경' 출연
방송: 9월 21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랜선라이프' 총 130만 팔로워! 댄스 크리에이터 '고퇴경' 출연
방송: 9월 21일(금) 밤 9시

낮에는 약사, 밤에는 댄서…'랜선라이프', 새로운 크리에이터 등장!

새로운 크리에이터 '고퇴경'이 '랜선라이프'에 등장한다.
  
21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는 예고편 등장만으로도 화제를 불러 모은 신규 크리에이터 고퇴경의 일상이 공개된다. 그는 총 130만 구독자수를 자랑하며, 그 중 절반은 해외 팬인 이른바 '한류 크리에이터'다. 영상을 한 번만 보면 잊히지 않는다는 익숙한 배경 앞에서 일인 다역으로 여러 곡의 K-POP을 소화하는 모습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고퇴경의 영상 콘텐츠 제작 뒷이야기가 낱낱이 공개된다. '2018 1위 K-POP'을 주제로 총 25곡의 댄스가 소개됐다. 고퇴경은 모든 안무를 익히며 촬영, 출연, 편집까지 혼자 하는 것은 물론 그에 맞는 32벌의 '의상쇼'까지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과정을 지켜보던 MC 종현은 "나보다도 더 뉴이스트 음악을 많이 듣는 것 같다"며 그 열정에 감탄했다.
  
고퇴경의 '이중생활'도 공개됐다. 그의 실제 직업은 약학 연구원이다. 낮에는 약학 연구원으로 일하고 밤에는 댄스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전혀 다른 두 가지 직업을 병행하는 그의 반전 넘치는 일상이 소개되자 MC 이영자는 "나는 이 사람한테 약은 못 살 것 같다"고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업소용 참치로 '거대한 식자재 요리'를 선보인 쿡방 크리에이터 소프와 '랜선 이모' '랜선 삼촌'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비글부부의 아들 하준이의 ASMR 콘텐츠도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랜선라이프'는 21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