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노래방 반주에도 '무결점' 가창력 선보인 '케이윌' (ft.아는형님)

입력 2018-09-18 13:20 수정 2018-09-18 13: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배우 김성령과 가수 케이윌이 '미녀와 야수 특집'에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특히 '꿀성대' 케이윌은 형님학교에서 남다른 입담과 가창력으로 매력을 선사하는 모습이 방송되었다.
 
형님들의 요청에 교실에서 미니 콘서트를 열게 된 케이윌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현장과 시청자들을 감동하게 했다.

케이윌은 첫 곡으로 나얼의 '귀로'를 선곡했고 웃음이 나오는 노래방 MR이었지만 본격적으로 감정을 잡고 소름 끼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케이윌의 ♪'나얼-귀로')
 


이어 케이윌은 스스로 앙코르를 유도하며 박정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를 열창했다. 케이윌의 파워풀하면서 감미로운 목소리가 제작진과 출연자 모두 사로잡았다.
(▼케이윌의 ♪'박정현 -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한편,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되는 '아는형님'은 오는 추석특집으로 이만기과 강호동이 씨름대결을 하는 예고편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는형님 무료 영상 더 보기
 

 
[영상] 노래방 반주에도 '무결점' 가창력 선보인 '케이윌' (ft.아는형님)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아는형님' 효린, '보고싶다' 라이브 레전드 무대 [영상] '사이렌' 선미, 다리 길이=110cm 과거 영상 '눈길' [영상] 윤도현X민경훈 '아는형님'에서 듀엣 무대 선보여 [영상] CF까지 찍게된 아이린의 모태 애교 "끼윱!"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