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진선규 '베컴 스타일링' 위한 특별한 도구는?

입력 2018-09-14 11:48

방송: 9월 16일(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16일(일) 밤 9시

'뭉쳐야 뜬다' 진선규 '베컴 스타일링' 위한 특별한 도구는?

진선규가 영국 바버 숍에서 축구스타 베컴으로 변신에 나섰다.

9월 16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진선규와 친구들의 영국 우정여행 2탄이 공개된다.

'영국 신사'로 탈바꿈하기 위해 영국의 전통 이발소 '바버 숍'을 찾은 패키지 팀. 멤버들은 생애 첫 도전에 설레는 마음으로 변신하고 싶은 스타들 검색에 나섰다.

너도나도 '킹스맨' 스타일링에 도전하는 멤버들 사이에서 진선규는 영국의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고 선언했다. 영국 이발사는 진선규를 변신시키기 위해 비장의 무기를 꺼내들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별한 도구는 다름아닌 '실면도'를 위한 실.

 
'뭉쳐야 뜬다' 진선규 '베컴 스타일링' 위한 특별한 도구는?

진선규는 "평소에도 털이 잘 안 나는 편이라 살면서 이런 면도는 해본적도 없다"고 고백했다. 이후에도 진선규는 베컴이 되기 위한 인내의 시간을 거쳐야만 했다. 이발사가 귀의 잔털을 제거하기 위해 활활 타는 불을 피웠기 때문. 이를 지켜보던 정형돈은 "머리에 불붙는 것 아니냐"며 걱정스러운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과연 진선규는 무사히 베컴으로 변신할 수 있을지 JTBC '뭉쳐야 뜬다'는 16일(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2' 업그레이드 신개념 패키지! 첫 여행지는? '뭉쳐야 뜬다' 진선규, 영국신사로 대변신! 깜짝 '수트핏' 공개 '뭉쳐야 뜬다' 배우 진선규, '코 성형 계모임' 동창들과 우정여행 '뭉쳐야 뜬다' 이상화, 패키지서 가위바위보 대표 출전! "올림픽보다 떨려" '뭉뜬' 양희은, 그리운 아버지 위해 'Over the rainbow' 열창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