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유병재 "유시민 위해 스케줄 정리" 팬심 인증

입력 2018-07-28 15:48

방송: 7월 29일(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9일(일) 밤 9시

'뭉쳐야 뜬다' 유병재 "유시민 위해 스케줄 정리" 팬심 인증

유병재가 유시민 작가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29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대마도 낚시 패키지를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6월 촬영을 마친 '대마도 낚시 패키지여행'에는 유시민 작가와 유병재가 함께 한다.

이번 여행의 막내로 합류한 유병재는 부산항 집결지에 모여 유독 들뜬 모습을 보였다. 그 이유는 바로 유시민 작가 때문.

유병재는 그를 만나자마자 "선생님을 보기 위해 스케줄까지 정리했다"며 '성공한 팬'으로서의 뿌듯함을 드러냈다. 심지어 그는 "유시민 선생님과의 낚시를 위해 3주 전부터 트레이닝을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78학번 유시민과 88년생 유병재는 까마득한 나이 차로 서로 편할 수만은 없는 사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병재의 남다른 '팬심' 덕분에 두 사람은 29살의 나이차를 뛰어넘는 우정을 만들어갔다는 후문이다.

 
'뭉쳐야 뜬다' 유병재 "유시민 위해 스케줄 정리" 팬심 인증


29살 나이 차이를 극복한 유시민-유병재의 '투유' 호흡은 오는 29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조세호, "나는 남을 위해서만 존재했었다" 무명시절 고백 '뭉쳐야 뜬다' 조세호 "배가 안부르다"…'먹방크리에이터도' 울고 갈 먹성 '뭉쳐야 뜬다' 안정환-김용만, 조세호 '최애 형님' 걸고 신경전 '뭉쳐야 뜬다' 에너자이저 조세호, 패키지 2일 만에 '방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