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정동진 독립영화제 MC 변영주 감독·배우 이상희 출연

입력 2018-07-27 14:00

방송: 7월 27일(금)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7일(금) 저녁 6시 30분

'방구석1열' 정동진 독립영화제 MC 변영주 감독·배우 이상희 출연
'방구석1열' 정동진 독립영화제 MC 변영주 감독·배우 이상희 출연

JTBC '방구석1열'의 머글랭 밥차 코너가 정동진 독립영화제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 녹화에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제 20회 정동진 독립영화제의 개막식 사회를 맡게 된 변영주 감독과 배우 이상희가 참여했다.

변영주 감독은 정동진 독립영화제에 대해 "수많은 독립영화인들이 참여하는 독립영화제로 밤에 정동진의 한 초등학교에 모여 함께 영화를 보는 아기자기한 영화제"라며 남다른 매력을 가진 정동진 독립영화제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변영주 감독은 "정동진 독립영화제에 도지사님, 문체부 장관님도 오셔서 다 함께 젊음을 느꼈으면 좋겠다. 참고로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수제 맥주도 있다"며 정동진 독립영화제를 적극 홍보했다.

한편 '독립영화계의 전도연'이라고 불리는 배우 이상희는 "2017년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 수상 당시, 내가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서 단역으로 출연했음에도 배우 조정석이 나를 기억하고 큰 축하를 보냈다"고 이야기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정동진 독립영화제는 오는 8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강릉시 정동초등학교에서 열리며 모든 영화는 무료로 상영된다.

JTBC '방구석1열'은 7월 27일(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이경미 감독 출연 "박찬욱 감독에게 용기 얻어" '방구석1열' 엄지원 "공효진과 밤마다 연기 고민…시너지 높이려 노력" '방구석1열' 뮤지컬배우 손준호 "아내 김소현 키스신 보고…" '방구석1열' 영화 '4등' 이항나 "사람들이 날 이렇게 싫어할 줄 몰랐다" '방구석1열' 서천석 박사 "국가대표 폭력, 진짜 문제점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