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최초 솔로 게스트 승리 "2주 분량으로 간다" 자신감

입력 2018-07-23 11:30

방송: 7월 24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4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최초 솔로 게스트 승리 "2주 분량으로 간다" 자신감

프로그램 최초의 솔로 게스트 승리가 거침없는 예능감으로 활약한다.

7월 24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솔로 정규 1집 앨범 'THE GREAT SEUNGRI'의 타이틀곡 '셋 셀테니'로 돌아온 승리가 출연한다.

그동안 그룹으로 '아이돌룸'을 방문했던 이전 게스트들과는 달리 혼자 출연한 승리는 오프닝부터 "2주 분량으로 갑니다"라며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승리는 '글로벌 아이돌'답게 세계 각국의 시청자를 위한 4개 국어 인사를 선보였다. 이어 '아이돌룸'을 위해 자신의 히트곡 '스트롱 베이비'를 개사한 '스트롱 아이돌' 무대를 준비해 MC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재치 넘치는 개사와 전무후무한 '4개 국어 무대'에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활약하고 있는 승리의 '아이돌룸' 방문기는 7월 24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세븐틴 멤버 중 최고의 '꽃미남'은…이색 선발대회 '아이돌룸' 믿고 보는 마마무 출격…흥과 끼 넘치는 활약 예고 '아이돌룸' 세븐틴, 러닝머신 위에서 현란한 댄스로 '시선집중' '아이돌룸' 트와이스 다현-쯔위, 깜찍한 '표정 대화법' 공개 '아이돌룸' 트와이스 나연, 래퍼 데뷔…돈희X콘희 사로잡은 '무대 매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