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임수향-차은우-민경훈-김희철 4각관계 발발!

입력 2018-07-21 17:39 수정 2018-07-21 17:41

방송: 7월 21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1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임수향-차은우-민경훈-김희철 4각관계 발발!

'핑크빛 썸'으로 화제가 됐던 임수향과 민경훈의 뒷 이야기가 공개된다.

21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임수향과 차은우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임수향은 2016년 출연 이후 정확히 100회만에 '아는 형님'을 다시 찾아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달달한 '핑크빛 썸'의 기류를 형성했던 임수향과 민경훈의 이야기가 다시 한 번 화두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민경훈의 '대표절친' 김희철이 "당시 녹화 이후 임수향과 통화를 나눴다"며 두 사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한 것.

하지만 막상 통화 내용이 밝혀지자, 형님들은 "오히려 김희철이 마음이 있었던 것 같다"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이에 갑자기 옆에 있던 차은우가 끼어들며 뜻밖의 '4각 관계'가 형성됐다는 후문.

한편, 이날 수려한 외모로 '얼굴 천재'로 불리는 차은우가 등장하자 형님들의 감탄이 멈추지 않았다. 김영철은 차은우에게 "얼굴이 잘생기면 떡이라도 나오냐"고 물었고, 차은우는 이와 관련된 실제 경험담을 전해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임수향-차은우-민경훈-김희철로 이어지는 4각 로맨스에 불을 붙인 김희철의 통화 내용은 21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라이프' 유재명·문소리·문성근…이름만으로 설레는 연기신 총출동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의 5분 하이라이트 전격 공개! '방구석1열' 뮤지컬배우 손준호 "아내 김소현 키스신 보고…" '인간이 왜 그래' 토니안·에이핑크 남주, 인맥관리 노하우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