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카자흐스탄 '피겨 영웅' 살해 용의자 1명 검거

입력 2018-07-20 21: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사법농단 의혹' 연루 판사들 징계위원회 출석

양승태 전 대법원장 시절 사법 농단 의혹에 연루된 판사들이 징계위원회에 나왔습니다. 김명수 대법원장은 재판 거래 의혹과 관련된 문건을 만든 것으로 의심을 받은 고등법원 부장판사 4명 등 법관 13명에 징계를 청구했습니다. 징계위는 이들을 조사한 뒤 정직이나 감봉 등의 처분을 판단합니다.

2. 카자흐스탄 '피겨 영웅' 살해 용의자 1명 검거

카자흐스탄 경찰이 피겨 스케이팅 영웅인 데니스 텐을 살해한 용의자 1명을 붙잡고, 다른 1명은 쫓고 있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습니다. 텐은 어제 오후 자신의 승용차 부품을 훔치던 이들과 다투다가 흉기에 찔려 숨졌습니다. 대한제국의 의병대장 민긍호의 후손인 텐은 2014년 소치 올림픽 동메달리스트입니다.

3. 아파트 14층서 화재…50대 거주자 1명 사망

오늘 새벽 2시 반 쯤 서울 강서구 가양동의 아파트 14층에서 불이 나 1시간 만에 꺼졌습니다. 여기에 살던 50대 A씨가 숨졌고, 함께 살던 70대 B씨와 이웃 주민도 다쳤습니다.

4. 또 부산 도로에 깊이 2m 싱크홀…차량통행 제한

오늘 오후 3시 10분쯤 부산 금정구의 도로에 지름 80cm, 깊이 2m의 싱크홀이 생겼습니다. 피해는 없었지만, 경찰은 구청이 보수 공사를 하는 동안 차량 통행을 제한했습니다. 부산에서는 이달 들어 벌써 2번이나 싱크홀이 발생했습니다.

5. 부산서 1m 참다랑어 잡혀…한때 상어 신고 소동

부산 송정 해수욕장에서 잡힌 길이 1m가 넘는 참다랑어입니다. 오늘 낮 12시 반쯤 해변에서 70m 떨어진 곳에 나타났는데, 부산 연안에 나타난 것은 이례적입니다. 물놀이객들이 상어로 착각해 신고하면서 입수가 한 때 통제됐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