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2 '사서고생2' 지드래곤 굿즈 등장…딘딘 "내가 사고 싶다"

입력 2018-07-20 11:14 수정 2018-07-20 11:14

방송: 7월 20일(금) 밤 12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0일(금) 밤 12시

JTBC2 '사서고생2' 지드래곤 굿즈 등장…딘딘 "내가 사고 싶다"
JTBC2 '사서고생2' 지드래곤 굿즈 등장…딘딘 "내가 사고 싶다"

산다라박이 스위스에서 같은 소속사 가수들의 굿즈 판매에 나섰다.

20일(금) 밤 12시에 방송되는 JTBC2 '사서고생 시즌2:팔아다이스'(이하 '사서고생2') 4회에서는 스위스 취리히에서 두 번째로 큰 벼룩시장에서 장사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스위스에서 무사히 하룻밤을 보낸 박준형, 산다라박, 은혁, 딘딘, 종현은 뷔르클리 마켓에서 두 번째 장사에 도전했다. 뷔르클리 마켓은 중고 물품과 애장품을 판매하는 콘셉트의 '벼룩시장'인 만큼 멤버들은 각자 자신이 한국에서부터 공수한 비장의 물품들을 준비했다.

산다라박은 "빅뱅, 위너, 아이콘의 굿즈들을 직접 챙겨왔다"며 스위스에서 K-POP 물품을 판매할 것을 선언했다. 멤버들 역시 화려한 물건들의 향연에 "센스 넘친다"며 "오늘은 최고의 수익을 내보자"고 파이팅을 외쳤다. 특히 평소 지드래곤의 팬으로 알려진 딘딘은 산다라박이 챙겨온 지드래곤 굿즈를 보고 "이건 내가 사고 싶다"며 욕심내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으로 장사가 시작되자 딘딘과 은혁은 지난번과 같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판매에 나섰다. 이에 형들을 부러워하던 막내 종현은 꽃미소와 애교 작전으로 스위스 현지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멤버들은 플리마켓에서 각오대로 최고의 수익을 낼 수 있을지, 20일(오늘) 밤 12시에 방송되는 JTBC2 '사서고생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사서고생2' 종현 "은혁 선배님 존경" 연신 감탄한 이유는? '사서고생2' 스위스 입성…뉴이스트W 종현, 총무 맡은 까닭은? '사서고생2: 팔아다이스' 막내 뉴이스트W 종현, '리틀쭌' 된 사연은? '사서고생2' 박준형부터 뉴이스트W 종현까지 '케미 폭발'…29일 첫방송 자급자족 여행기 '사서고생2', 이번엔 스위스로 떠난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