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5' 하반기 막강 라인업…대한민국 대표 여가수 총출동

입력 2018-07-19 10:45 수정 2018-07-19 10:45

'히든싱어5' 양희은·박미경·이소라·바다·자이언티 모창 능력자 모집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히든싱어5' 양희은·박미경·이소라·바다·자이언티 모창 능력자 모집

'히든싱어5' 하반기 막강 라인업…대한민국 대표 여가수 총출동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히든싱어5'가 하반기 막강 라인업을 공개했다. 양희은, 박미경, 바다, 홍진영, 에일리 등 대한민국 대표 여가수들이 '히든싱어5'에 출연해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친다.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가수와 노래들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고 있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5'(기획 조승욱 연출 김희정)가 하반기 막강 출연진을 공개했다. 3년 만에 돌아온 '히든싱어5'는 지난 6월 17일 강타 편을 시작으로 전인권, 싸이, 케이윌, 린 등 놀라운 싱크로율과 감동의 무대로 현재까지 평균 시청률(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7%를 돌파, 시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내고 있다.

'히든싱어5' 제작진은 "1970년대부터 현재까지 트로트, 댄스, R&B, 포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표 여가수들을 '히든싱어5'에 모시게 됐다"라며, "추억의 노래와 높은 싱크로율로 재미와 공감의 무대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히든싱어5' 제작진은 양희은, 박미경, 이소라, 바다, 자이언티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오는 7월 22일(일) 방송될 '히든싱어5' 6회에는 '플라워'의 메인보컬 고유진이 출연해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