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유민상-문세윤에 인지도 밀린 김준현…뜻밖의 굴욕

입력 2018-07-18 11:39

방송: 7월 18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8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유민상-문세윤에 인지도 밀린 김준현…뜻밖의 굴욕

김준현이 뜻밖의 굴욕을 맛봤다.

18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밥동무로 개그맨 김준현과 유민상이 출연해 충주시 연수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충주시에서 가장 큰 행정동인 연수동에는 자연과 어우러져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내는 연수동 전원주택 마을이 있다.

초인종 누르기에 앞서 김준현은 다양한 예능활동으로 인지도에 있어서 자신 있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현실은 달랐다. 김준현은 자신이 도전한 집에서 어린이가 나오자 "삼촌 이름 뭔지 알아?"라고 물었지만 아이가 선뜻 대답을 하지 못한 것. 이에 김준현은 머쓱해하며 "그래 열심히 할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현의 굴욕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뒤에 서있는 유민상을 발견한 어린이는 유민상의 이름을 바로 맞혔고, 이어서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문세윤까지 알고 있었다. 이에 쓰디쓴 인지도 굴욕을 두 번 맛본 김준현은 또 한 번 "열심히 해야겠다"며 씁쓸한 각오를 다짐했다.

한편, 최근 득녀 소식과 함께 '두 딸의 아빠'가 된 김준현은 촬영현장에서도 딸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실제 출산 소식이 있기 며칠 전 진행됐던 '한끼줍쇼' 촬영 당시, 김준현은 아내의 둘 째 출산일이 긴박한 상황임을 전하면서 "딸이 최고에요"라며 행복한 '딸 바보' 아빠임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김준현의 뜻밖의 굴욕과 딸 바보 면모는 18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이경규, 황교익과 '지식 배틀' 중 버럭한 사연은? '한끼줍쇼' 김준현X유민상, 도전 앞서 '휴게소 먹방' 꿀팁 공개! '한끼줍쇼' 한혜진-기성용, 부부싸움 하는 유일한 이유는? '한끼줍쇼' 이경규, 힐링콤비 한혜진과 재회! "내게 연예인은 한혜진뿐" '한끼줍쇼' 노사연-이무송 애정행각 포착…"립스틱 안 발라도 예뻐"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