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차이나는 클라스' 가수 소냐 "김영철이 영어로 말 걸어 당황"

입력 2018-07-17 15:20 수정 2018-07-17 15:23

방송: 7월 18일(수)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8일(수) 밤 9시 30분

'차이나는 클라스' 가수 소냐 "김영철이 영어로 말 걸어 당황"
'차이나는 클라스' 가수 소냐 "김영철이 영어로 말 걸어 당황"

소냐가 이국적인 외모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8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에서는 문화인류학자 정병호 교수가 '민족과 국민, 무슨 차이야?'를 주제로 문답을 나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소냐와 네팔 출신의 방송인 수잔 샤키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차이나는 클라스' 녹화에서 '비정상회담' 콘셉트로 등장한 두 사람은 이날의 주제와 관련된 안건을 이야기했다. 소냐는 본인의 이국적인 외모에 대한 고민을, 수잔은 자신을 네팔 왕족으로 보는 시선에 대한 고민을 상정했다.

소냐는 "개그맨 김영철 씨가 내가 출연한 뮤지컬을 관람한 뒤 갑자기 영어로 말을 걸어 당황스러웠다"라며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이어 "김영철 씨는 송은이 언니에게 '등짝스매싱'을 당하며 끌려가고 나서야 영어를 멈췄다"라고 말했다. 소냐의 이야기를 들은 홍진경은 "김영철은 벽 보고도 혼자 영어를 할 사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냐-김영철의 '투 머치 잉글리시' 에피소드는 18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차이나는 클라스' 김광현 교수가 전하는 '건축물로서의 학교' 이야기 '차이나는 클라스' 건축계 큰 스승 김광현! 지숙에 '건축학도' 제안 '차이나는 클라스' 화제의 강연자 문답 엮은 교양도서 출간! '차이나는 클라스' 딘딘, 수메르인 메시지에 "기원전 4500년경 맞아요?" '차이나는 클라스' 프랑스인 파비앙이 꼽은 의외의 '전쟁 영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