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제동의 톡투유2' 박미선, 사회초년생에 전한 '엄마의 위로'

입력 2018-07-16 11:53 수정 2018-07-16 13:39

방송: 7월 17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7일(화) 밤 9시 30분

'김제동의 톡투유2' 박미선, 사회초년생에 전한 '엄마의 위로'

박미선이 딸과 같은 또래의 청중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17일(화)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이하 '톡투유2')에서는 '눈치'를 주제로 800여 명의 청중이 이야기를 나눈다. 개그우먼 박미선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시원한 '원조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준다.

최근 경인교육대학교에서 진행된 '톡투유2' 녹화에서, 김제동은 박미선에게 "할 말 다 하는 시원한 성격이니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다 하고 가라"고 전했다. 이에 박미선은 오히려 "먼저 질문하세요. 그게 MC가 할 일이잖아요?"라며 김제동을 다그치는 '사이다 화법'으로 대응했다. 유리를 포함해 현장에 있던 출연진 모두 박미선의 통쾌한 말투에 흠뻑 빠져들었다는 후문.

이날 박미선은 첫 직장에서 부당한 대우를 당한 사회초년생 청중의 이야기를 듣고 "어른들이 잘못한 것이다. 그래도 세상엔 좋은 어른들도 많다"라며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박미선이 "네가 울면 엄마도 운다"라고 말하자, 옆에 앉아있던 유리 역시 울음을 터트렸다. 이에 박미선은 "우리 딸도 이름이 유리야. 울지마, 유리야"라며 엄마처럼 다정하게 유리를 달랬다.

'원조 걸크러시' 박미선과 함께하는 여섯 번째 행복 여행은 17일(화)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김제동의 톡투유2' 가수 청하 "내가 춤을 잘 추는 이유는…" '톡투유2' 열성팬 류수영, 게스트 출격…김제동과 팔굽혀펴기 대결! "문자 하나로 결혼까지"…'톡투유2' 핑크빛 물들인 달달 사연 '톡투유2' 배우 정은채 출연! 김제동과 반가운 만남 성사 '김제동의 톡투유2' 시즌 최고 시청률 경신…분당 최고 6.9% 기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