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결말 달라질까"…'독전: 익스텐디드컷' 18일 개봉[공식]

입력 2018-07-13 23: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결말 달라질까"…'독전: 익스텐디드컷' 18일 개봉[공식]


다시 보는 '독전'이다.

2018 상반기 한국 영화 최고 흥행작 '독전(이해영 감독)'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독전: 익스텐디드 컷'을 18일에 개봉한다.

지난 5월 22일 개봉한 '독전'은 개봉과 동시에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 독한 캐릭터들의 향연, 압도적인 미장센에 대해 극찬 세례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 중 유일하게 5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저력을 드러냈다.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감독판에 대한 열띤 요청으로 '독전'은 독한 캐릭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또 다른 결말을 포함해 '독전: 익스텐디드 컷'이라는 타이틀로 18일 극장 개봉을 확정 지었다. '독전' 배급사와 제작사는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독전: 익스텐디드 컷'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본편 개봉 이후 약 2달 동안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독전: 익스텐디드 컷'은 18일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를 비롯한 극장 개봉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개봉에 앞서 공개된 포스터는 실체 없는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미친 형사 원호로 분한 조진웅과 마약 조직으로부터 버려져 원호와 손을 잡는 조직원 락 역을 맡은 류준열이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비주얼로 설원에서 마주한 두 캐릭터의 복합적 감정을 단 한 컷에 담아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총성의 정체가 밝혀진다'는 카피는 엔딩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을 것으로 추측돼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