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박민성,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위해 결혼식까지 포기"

입력 2018-07-13 16:01

방송 : 7월 13일(금)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7월 13일(금) 저녁 6시 30분

'방구석1열' 박민성,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위해 결혼식까지 포기"

JTBC '방구석1열'의 두 번째 코너 '머글랭밥차'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민우혁, 카이, 박민성이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진행된 SNS 라이브 퀴즈쇼에서 박민성은 '프랑켄슈타인'을 위해 결혼식까지 포기한 일화를 공개했다. 박민성은 "혼인 신고만 한 후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살고 있다. 아직까지 결혼식을 올려주지 못해 아내에게 너무 미안했다. 늦게나마 결혼을 생각하던 와중에 '프랑켄슈타인'에 합류하게 됐는데, 아내가 내게 '작품을 성공적으로 끝낸 후 결혼식을 하자'고 했다"며 아내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프랑켄슈타인'에서 인간에 대한 증오심을 품은 괴물을 연기한 카이는 괴물 역할을 맡은 후 울보가 됐다며 "이제는 별거 아닌 거에도 눈물이 나고 심지어 길가에 피어 있는 꽃만 봐도 눈물이 난다"라며 울보임을 인증했다. 이에 MC 윤종신은 "원래 남자들은 나이가 들면 눈물이 많아진다. 별 내용 아닌 드라마를 보고도 눈물을 흘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와 인문학을 접목한 신개념 영화 토크쇼 JTBC '방구석1열'은 13일(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제작자 원동연, 배우 문소리 영화에만 출연한 이유 '방구석1열' 원동연 "이병헌, 처음엔 '광해' 출연 고사"…캐스팅 비화 공개 '아는 형님' 구준엽 '머리카락' 둘러싼 소문의 진실은? 이선빈의 마지막 '스케치'…같은 상황 다른 예지, 결말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