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구준엽 '머리카락' 둘러싼 소문의 진실은?

입력 2018-07-13 14:55

방송: 7월 14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4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구준엽 '머리카락' 둘러싼 소문의 진실은?

'구준엽 머리카락'에 얽힌 소문의 진상이 밝혀졌다.

14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클론 구준엽, 슈퍼주니어 은혁, 샤이니 태민, 몬스타엑스 셔누 네 명의 전학생이 출연해 '춤신춤왕' 특집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네 사람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춤꾼답게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형님들은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 나선 구준엽을 반가워했다.

이날 구준엽은 원조 '한류스타'다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희철은 "과거 대만에서 클론이 큰 인기를 얻던 시절, 구준엽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면 좋은 일이 생긴다는 소문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김희철의 이야기에 발끈한 구준엽은 당시의 소문을 해명했다. 구준엽의 전한 한 마디는 현장에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아는 형님' 구준엽 '머리카락' 둘러싼 소문의 진실은?


구준엽의 머리카락을 둘러싼 소문의 진실은 14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김영철, 데뷔 후 첫 번째 커피차 선물 받고 기쁨 '만끽' '아는 형님' 모모랜드, "'뿜뿜' 안무 원작자" 강호동과 콜라보 무대 '아는 형님' 에이핑크 vs 김희철…'걸그룹 노래 빨리 맞히기' 대결 '아는 형님' 에이핑크 손나은, 동영상 클립 '재생 수 1위' 되찾기…댄스타임! '아는 형님' 이수근 아버지에게 듣는 이수근 유년기! '전화기 사용' 진실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