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이경규, 황교익과 '지식 배틀' 중 버럭한 사연은?

입력 2018-07-11 15:48

방송: 7월 11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1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이경규, 황교익과 '지식 배틀' 중 버럭한 사연은?

황교익이 인문학 지식을 뽐내며 '황문학'에 등극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한혜진과 맛칼럼니스트 황교익이 밥동무로 출연해 종로구 체부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촬영에서 황교익은 종로구 일대의 음식 역사부터 문화까지 자신의 전문 분야인 인문학 지식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평소 '한끼줍쇼'에서 '이문학'을 담당하고 있는 이경규는 황교익의 진짜배기 지식 대방출에 당황한 나머지 예민한 반응을 보였다. 이날 황교익은 이경규가 평소에 주장해왔던 '왕릉 주변에는 갈비집이 많다' 등의 지식 발언을 뒤엎는 등 '티격태격' 하는 앙숙 호흡으로 흥미를 더했다.

'이문학' 이경규와 '황문학' 황교익의 지식 배틀은 11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체부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한혜진-기성용, 부부싸움 하는 유일한 이유는? '스포트라이트' 망치 폭행 궁중족발 사태…정의란 무엇인가 '스케치' 존재감 빛낸 배우들…이선빈·정진영·이승주 비하인드 컷 JTBC4 '미미샵' 절친특집, 비투비 서은광 "진경이와 '현실 친구' 사이다" '차이나는 클라스' 김광현 교수가 전하는 '건축물로서의 학교' 이야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