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2 '연애직캠' 딘딘, 어머니에게 '혼쭐난' 아르바이트 경험은?

입력 2018-07-11 09:44 수정 2018-07-11 09:44

방송: 7월 11일(수) 밤 12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1일(수) 밤 12시

JTBC2 '연애직캠' 딘딘, 어머니에게 '혼쭐난' 아르바이트 경험은?

딘딘이 데뷔 전 경험해봤던 아르바이트와 관련해 이야기했다.

7월 11일(수) 밤 12시에 방송되는 JTBC2 '연애직캠'은 '이색 아르바이트를 함께 하자고 제안한다면, 내 연인의 현실 리액션 BEST4'를 주제로 진행된다.

장도연과 딘딘은 이날 주제에 맞춰 각자 데뷔 전 경험했던 '아르바이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딘딘은 과거 유학했던 장점을 살려 클럽에서 통역과 호객을 하는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르바이트 도중 만난 지인으로 인해 아찔했던 경험이 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딘딘이 호객 행위를 하던 중 만난 지인의 정체는 바로 어머니의 친구. 딘딘은 "엄마와 교회를 함께 다니던 분이 나를 직접 보셨다"며, "그 사실을 알게 된 어머니가 '아르바이트 금지' 선언과 함께 교회에 얼씬도 하지 못하게 했다"고 '웃픈' 사연을 공개했다.

장도연과 딘딘의 아르바이트 경험담은 11일(수) 밤 12시에 방송되는 JTBC2 '연애직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연애직캠' MC 장도연-딘딘, 깜짝 카메라 영상에 감동한 사연은? '연애직캠' 딘딘 "고교 시절 친했던 '여사친' 현재 아이돌 활동 중" JTBC2 '연애직캠' 장도연, 새로운 MC 딘딘 위한 '깜짝 상황극' JTBC2 '연애직캠' 누적 조회수 2000만 뷰…새 MC 딘딘 합류 '연애직캠' 장도연 "절친 박나래의 남자친구 감으로 용납할 수 없는 유형 있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