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팀셰프' 침샘 폭발! 한국 VS 태국 팀 쌀 요리 대결

입력 2018-07-07 17:22

방송: 7월 7일(토) 저녁 6시 1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7일(토) 저녁 6시 10분

'팀셰프' 침샘 폭발! 한국 VS 태국 팀 쌀 요리 대결

한국과 태국 팀이 '쌀'을 주제로 '팀셰프'에서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7월 7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에서는 1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한국과 태국의 요리가 공개된다. 이날 스페셜 게스트로는 샤이니 키와 태국의 배우 겸 모델 팬케이크(Pancake / Khemanit Jamikorn)가 등장해 활약한다.

지난 주 첫 대결에서 '길거리 음식'을 주제로 제한시간 30분 내에 10인분의 요리를 완성해내며 긴박감 넘치는 요리대결을 펼쳤던 한국팀과 태국팀은 두 번째 대결에서 역시 제한시간 30분 내에 40공기가 넘는 밥 요리에 나섰다. 두 나라 모두 쌀을 주식으로 하는 나라기에 이번 승부에 서로의 자존심을 걸고 진지하게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국팀은 무려 밥공기 40개를 플레이팅한 4첩 반상을 준비했다. 태국팀은 오로지 '쌀'을 이용해 메인디시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를 차려내 그 대결 결과에 관심이 집중됐다.

한국과 태국의 자존심을 건 '쌀' 요리 대결이 펼쳐지는 JTBC '팀셰프' 2회는 7월 7일 토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 최초로 태국 GMM ONE TV를 통해 한-태국 동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팀셰프' 키 vs 닉쿤 깜짝 춤 대결! "여기 무슨 프로그램이죠?" '팀셰프' 태국 셰프 팀, 이천 쌀밥에 "아주머니 저도요"…한국어 애교 '팀셰프' 스페셜 게스트 한은정 "평소 태국 음식 정말 좋아해" '팀셰프' 한국-태국 첫 대결 요리 맛 볼 게스트는?…양국 배우 출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