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케치' 이동건 아지트 찾은 정지훈X이선빈, 진짜 예지능력자 정체 찾을까?

입력 2018-07-06 16: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케치' 이동건 아지트 찾은 정지훈X이선빈, 진짜 예지능력자 정체 찾을까?

'스케치' 가 이동건의 아지트를 찾은 정지훈과 이선빈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 내일을 그리는 손(이하 스케치)'(극본 강현성, 연출 임태우, 제작 네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가 단 4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나비팀은 진짜 예지능력자의 정체를 바짝 좇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늘(6일) 13화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은 김도진(이동건)의 아지트를 찾아낸 강동수(정지훈)와 유시현(이선빈)의 모습을 담고 있다. 드디어 진짜 예지능력자 유시준(이승주)의 정체를 알아낸 것일까.

나비팀은 장태준(정진영) 배후의 인물로 박문기(손종학)를 의심했다. 남정연(정재성)이 민지수(유다인) 검사에게 수사 지시를 내렸다는 사실을 알아낸 상황에서, 남정연이 살해당했고, 박문기 검사가 서울중앙지검장이 되는 것이 유력해졌기 때문. 더불어 박문기가 20년 전 유시현, 유시준 남매의 아버지를 살해 지시했던 장본인이란 사실까지 밝혀졌다.

그러나 아직까지 확실한건 장태준 배후의 인물이 유시현보다 더 강력한 예지능력을 가진 자라는 것. 나비팀은 진짜 실체에 대한 거리를 좁혀나가고 있다. 지난 12화 방송에서 민지수가 남긴 증거를 찾기 위해 남정연 검사 사무실을 찾은 나비팀. 하지만 현장에는 장태준이 먼저 와 있었다. 원하던 증거는 빼앗겼지만, 강동수는 "여기 도착한지 얼마나 됐지? 우리가 도착하기 10분 안짝인 것 같은데. 나하고 당신하고의 거리, 그 정도 밖에 차이가 안 난다는 거야"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더불어 장태준의 배후의 인물에게 다가갈 단서를 알고 있는 중요 증인이 혼수상태에서 깨어나면서 희망이 보였다. 또한 공개된 스틸컷에는 김도진의 아지트를 찾아낸 강동수와 유시현이 다이어리와 '어르신'의 세력도를 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충격적인 표정과 눈에 눈물을 머금고 서 있는 유시현의 모습은 이들이 찾게 될 새로운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제작진은 "오늘(6일) 밤, 진짜 예지 능력자 유시준의 실체를 알아낼 수 있는 중요 사건이 발생한다. 마지막 남은 4회 동안 강동수와 유시현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스케치', 오늘(6일) 밤 11시 JTBC 방송.

(사진제공 : 네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스케치' 누구도 안심할 수 없는 예고…이번엔 나비팀 지목했다! '스케치' 복수심에서 정의감으로…형사 정지훈, 변화가 반갑다! '스케치' 정진영, 이동건에 "미안하다"…숨겨진 사연 있나? '스케치' 정지훈·이선빈 vs 이동건·정진영 그리고 이승주…인물 관계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