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태용 감독 거취 어떻게?" 질문에 기성용 대답은?

입력 2018-07-05 22:10 수정 2018-07-05 23:20

JTBC 뉴스룸 단독 인터뷰 기성용 선수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JTBC 뉴스룸 단독 인터뷰 기성용 선수


[앵커]

월드컵이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월드컵이 참 깁니다, 한 달 정도를 한다고 하니까요. 저희도 물론 주최를 해봤습니다만 근데 우리 선수들을 이제 돌아와있죠. 안타깝게 이제 올라가지를 못해서 돌아와있는데 그러나 아무튼 월드컵 대표 선수들이 우리한테 준 뭐랄까요, 안타까움도 있었지만 또한 희망도 있었고 환희도 있었습니다. 오늘 나온 축구 선수분이 한 분 계신데 바로 우리 월드컵 대표팀의 주장입니다. 이른바 뻥 축구에서 패스하는 축구가 무엇인지 보여준 선수다 이렇게 늘 많이 말씀하시죠. 그런데 이 선수가 은퇴를 또 얘기하고 있어서 제가 이 분을 모신다고 했더니 많은 축구 팬 여러분들이 은퇴를 좀 못하게 막아달라 이런 요청도 많이 해주고 계십니다. 기성용 선수를 문화초대석으로 모셨습니다. 어서오십시오.

한편에서는, 이런 이야기도 있습니다. 계란을 던진 것은 선수들에게 던졌다기 보다는 여태까지 많은 비난을 받아왔던 축구협회를 향한 것이였다는 나름의 분석도 있었는데, 관련해서 질문 드리겠습니다. 오늘 새로 나온 소식은 신태용 감독의 재계약을 보류한다, 여러 후보를 놓고 다시 생각을 한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선수로서 답변하기 어려운 문제이긴 한데, 그래도 질문드리겠습니다. 신태용의 감독의 거취는 어떻게 해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축구협회가 어떻게 결정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