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문자 하나로 결혼까지"…'톡투유2' 핑크빛 물들인 달달 사연

입력 2018-07-03 15:50

방송: 7월 3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일(화) 밤 9시 30분

"문자 하나로 결혼까지"…'톡투유2' 핑크빛 물들인 달달 사연

사소한 문자 하나로 맺어진 부부의 이야기가 녹화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3일(화)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에서는 '사소하다'를 주제로 700여 명의 청중이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전남대학교에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한 여성 청중이 "소개팅을 하면서 사소한 문자 한 통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났다"라며 본인의 경험을 나눴다. 해당 청중은 "소개팅 당일 상대방과 장소가 엇갈려 만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해 '좋은 분 만나세요'라고 문자를 보냈다"고 전했다.

사소한 문자가 가져온 반전은 그 때 시작됐다. 상대방이 예의 있는 그녀의 문자에 반해 다시 데이트를 신청했던 것. 청중은 이어 "이후 다시 만난 그 사람과 한 달 반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라며 놀라운 결혼 스토리를 들려줬고, 지금 옆에 앉아있는 남편이 바로 그 소개팅 상대임을 밝혔다.

부부 청중의 사연을 듣던 한 대학생 커플은 "우리도 문자 한 통으로 이어진 사이다"라며 손을 들었다. 교제한 지 79일이 되었다는 두 사람은 풋풋한 캠퍼스 로맨스를 꽃피우며 청중들의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김제동은 결혼 26년 차가 되었다는 50대 남성 청중에게 "이 달달한 사랑 이야기를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다. 이에 청중은 단 한마디로 큰 웃음을 안겼다. 모두의 공감을 자아낸 청중의 명언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전남대학교에서 펼쳐진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 4회는 3일(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톡투유2' 배우 정은채 출연! 김제동과 반가운 만남 성사 '냉장고를 부탁해' 분당 최고 7% 돌파…레이먼킴-김지우 부부 활약 '인간이 왜 그래' 토니안·권혁수·에이핑크 남주·장성규 등 라인업 공개 '스케치' 정지훈·이선빈 vs 이동건·정진영 그리고 이승주…인물 관계도 '미스 함무라비' 법원 걸벤져스 4인방, 클럽에 떴다…화려한 외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