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톡투유2' 배우 정은채 출연! 김제동과 반가운 만남 성사

입력 2018-07-02 15:27

방송: 7월 3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일(화) 밤 9시 30분

'톡투유2' 배우 정은채 출연! 김제동과 반가운 만남 성사

김제동이 보고 싶었던 배우 정은채를 만났다.

3일(화)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에서는 '사소하다'를 주제로 700여명의 청중이 이야기를 나눈다. 게스트로 배우 정은채가 출연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최근 전남대학교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제동은 다른 게스트들과 달리 정은채에게 한동안 적극적으로 말을 걸지 못했다. 김제동은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같은 방송사의 다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정은채와 동반출연 하지 못한 것을 안타깝게 여긴 바 있다.

반면 다른 출연진들은 정은채를 만나 적극적으로 반가움을 표했다. 유리는 정은채의 최근 행보를 꿰뚫고 있었고, 커피소년은 "2013년, 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정은채가 정말 인상적이었다"라며 호감을 표현했다. 정재찬 교수 역시 정은채의 프로필을 읊었다.

 
'톡투유2' 배우 정은채 출연! 김제동과 반가운 만남 성사


이에 김제동이 정은채에게 다가가며 "미안합니다. 저희가 많이 무서우시죠?"라고 묻자, 정은채는 "사실 무서운 것은 따로 있다"라고 밝혔다. 현장에 큰 웃음을 자아낸 정은채의 자세한 답변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분위기 넘치는 배우 정은채와 함께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는 3일(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김제동의 톡투유2' 시즌 최고 시청률 경신…분당 최고 6.9% 기록 '김제동의 톡투유2' 청중이 만드는 노래 릴레이…이승엽 선수도 '열창' '김제동의 톡투유2' 이승엽이 처음으로 아버지에게 받은 칭찬은? '톡투유2' 배우 유재명 "택배 기사님들께 감사" 진심 어린 위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