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당신의 하우스헬퍼' 이도겸, 훈훈한 '남사친'의 정석

입력 2018-06-28 09: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당신의 하우스헬퍼' 이도겸, 훈훈한 '남사친'의 정석

신예 이도겸이 훈훈한 '남사친'이자 남대문 도매상으로 변신했다.

이도겸은 7월 4일 첫 방송되고 있는 KBS 2TV 새 수목극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방철수를 맡았다.

극중 남대문에서 액세서리 매장을 운영하는 자유분방한 외모의 소유자를 맡아 함께 살고 있는 대학 동기이자 동업자인 '여사친' 전수진(강혜주)과 미묘한 관계를 형성하며 극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겸은 극 중 자신이 운영하는 남대문 액세서리 매장에서 분주하게 움직이며 손님을 맞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남대문 도매상 다운 캐주얼한 룩과 웨이브 진 헤어는 자유분방한 그의 성격을 짐작케 한다.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비주얼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남사친'으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도겸은 "작품을 할 때마다 '최선을 다하자 그리고 감사하자'고 늘 가슴속에 새깁니다. 훌륭한 제작진 및 선후배 동료 배우들과 함께 열심히 하는 것은 물론이고 시청자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작품에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노력하겠습니다"고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하석진(김지운)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