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수근 아버지에게 듣는 이수근 유년기! '전화기 사용' 진실은?

입력 2018-06-22 16:26 수정 2018-06-22 16:37

방송: 6월 23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3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이수근 아버지에게 듣는 이수근 유년기! '전화기 사용' 진실은?

'아는 형님' 이수근 아버지에게 듣는 이수근 유년기! '전화기 사용' 진실은?

형님들이 이수근의 아버지와 전화 통화를 했다.

23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형님들이 이수근의 아버지와 전화로 이야기를 나눈다. 앞서 샤이니 멤버들과 장도연이 출연한 지난 16일(토) 방송에서 이수근이 어린 시절 '전화기'를 사용했다는 사실을 놓고 논쟁이 벌어진 바 있다. 이에 형님들이 진실을 밝히기 위해 수근의 아버지와 전화를 시도한 것.

이수근은 지난 방송에서도 "책보를 메고 등교한 적이 있다" "태어나 처음 먹어본 초콜릿이 미군이 준 것이다"라고 말해 수차례 거짓말 의혹을 받았다. 당시 형님들은 "역사책에서나 볼 법한 이야기다" "허풍이다"라며 의심의 눈길을 보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님들은 이수근의 아버지와 전화가 연결되자 그의 어린 시절에 관해 물었다. 이에 이수근의 아버지는 통화 내내 시원시원하고 재치 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 아버지의 입을 통해 듣는 이수근의 어린 시절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노사연과 하하가 전학생으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하하는 평소 오랜 친분이 있는 형님들과의 에피소드를 방출해 눈길을 끌었다. 강호동과 서장훈은 하하의 폭탄 발언에 긴장감을 숨기지 못했다. 또한 노사연은 하하의 발언을 그대로 믿는 순수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근의 아버지와의 유쾌한 전화 통화를 확인할 수 있는 JTBC '아는 형님'은 23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반격의 시발점 될까 '비긴어게인2' 박정현·하림·수현, 다뉴브 강가서 '추모 버스킹' '뭉쳐야 뜬다' 설현, 알프스서 생애 첫 패러글라이딩 도전 JTBC, 상반기 방송사 온라인 화제성 평가서 지상파 포함 2위 '아는 형님' 장도연 "녹화 전 밤 12시에 서장훈에게 연락 와" 고백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