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클로징

입력 2018-06-13 22: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뉴스룸 > 특집 4부를 지금 진행을 하고 있는데 지금 눈에 띄는 부분이 있지요. 여러분들께서도 지금 보고 계셨습니다마는 출구 조사 결과하고 적어도 현재까지 바뀐 곳이 한 군데 있죠. 경남지사 쪽입니다. 물론 11%의 개표율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말씀드리기에는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합니다만 적어도 현재까지는 다른 곳은 다 그대로 출구조사 결과대로 가고있습니다만 여기는 지금 1, 2위가 바뀐 상태에서 가고 있는데요. 개표 결과를 조금 더 지켜봐야 하는 주목될 만한 지역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 김경수 후보도 저희하고 인터뷰가 원래 예정되어있다가 상황을 좀 더 보자 라고 해서 지금 인터뷰를 미뤄놨는데요. 과연 이제 출구조사대로 나올지 아니면 지금 이제 뒤집혀가고 있는 상황이 그대로 유지될지는 지켜봐야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재명 후보는 아까 말씀드린대로 캠프에 굉장히 좀 늦게 도착을 해서, 예정시간보다. 

지금 인터뷰하기는 좀 어렵고 저는 안나경 앵커와 함께 오후 5시 30분부터 지금 여러분들을 만나뵙고 있는데 여기서 이제 마치고요. 다음 < 뉴스룸 > 4부는 < 우리의 선택 > 5부로 이름을 좀 바꿔서 김필규 앵커가 여러분들을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이재명 후보도 김필규 앵커와 함께 하게 되지않을까 라고 생각을 합니다. 계속되는 JTBC 뉴스의 개표방송, 지켜봐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장시간 고맙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