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연애직캠' 장도연 "절친 박나래의 남자친구 감으로 용납할 수 없는 유형 있어"

입력 2018-06-13 09:29

방송: 6월 13일(수) 밤 12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3일(수) 밤 12시

'연애직캠' 장도연 "절친 박나래의 남자친구 감으로 용납할 수 없는 유형 있어"

장도연이 친자매 같은 박나래의 남자친구 감으로 '가장 용납할수 없는 유형'을 밝혔다.

13일(수) 밤 12시에 방송되는 JTBC2 '연애직캠'은 '범상치 않은 내 연인을 형제자매에게 소개했을 때 현실 반응'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직캠' 코너에서는 요원의 실제 가족에게 직접 실험 카메라를 진행해 현실감 넘치는 리액션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직캠'을 보던 MC 장도연은 '가족'만큼 친한 사이인 개그우먼 박나래의 남자친구 감으로 용납할 수 없는 유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박나래의 유명세를 이용하려고 하는 남자를 절대 용서할 수 없다"며 그 이유에 대해 직접 설명했다.

장도연이 밝힌 '최악'의 연인 유형과 함께 리얼함이 넘치는 '직캠' 실험 카메라 영상은 13일(수) 밤 12시에 방송되는 JTBC2 '연애직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연애직캠' 장도연, 의상에 얽힌 '흑역사' 공개 '연애직캠' 주우재, 장도연의 생리현상에 대처하는 방법은? 누적 조회수 천만뷰 돌파 '비글커플'…JTBC2 '연애직캠' 깜짝 출연 JTBC2 '연애직캠'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 뷰 돌파 JTBC2 '연애직캠' 주우재 "장도연보다 박나래"…이유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