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2' 포르투갈 사로잡은 박정현-하림-헨리-수현 첫 버스킹

입력 2018-05-26 16:43

방송: 매주 금요일 밤 9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금요일 밤 9시 20분

'비긴어게인2' 포르투갈 사로잡은 박정현-하림-헨리-수현 첫 버스킹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2' 의 박정현-하림-헨리-수현의 첫 버스킹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5일(금) 방송된 '비긴어게인2'는 4.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새 멤버들의 성공적인 첫 버스킹을 알렸다.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전국 기준으로는 4.2%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첫 번째 버스킹 장소는 아름다운 강가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산타카타리나 전망대'. 이곳에서 막내 수현은 떨리는 마음으로 본인의 노래 'Re-bye'를 부르며 버스킹을 시작했다. 박정현은 대표곡 '꿈에'로 포르투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헨리와 수현 역시 대선배의 열창에 빠져들어 감탄을 금치 못했다.

뿐만아니라 네 사람은 서로 용기를 북돋아주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했고, 흥겨운 악기연주에 춤으로 화답하는 등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하기도 했다.

JTBC '비긴어게인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강호동 "샘 오취리, 한국서 결혼하면 사회 본다" '아이돌룸' 이기광, 본토서 배워온 '진짜 미국춤'에 "역시!" 찬사 '스케치', 첫방부터 긴장·쫄깃…시청률 4% 쾌조의 출발 '데자뷰' 이규한, 남규리에 다가가기 힘들었다?…'방구석1열' 출격 'WHYNOT-더 댄서' NCT 지성 합류! '귀염둥이 막내' 탄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