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미샵' 깜짝 손님 등장…치타 어머니-조수애 아나운서 방문

입력 2018-05-23 10: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미샵' 깜짝 손님 등장…치타 어머니-조수애 아나운서 방문

래퍼 치타가 어머니의 깜짝 방문에 특별한 감동의 순간을 맞이했다. 

23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미미샵'에는 치타 어머니가 메이크업을 받기 위해 깜짝 등장한다. 치타 어머니는 딸에게 메이크업을 받고 싶은 평소 바람을 이루기 위해 '미미샵'에 직접 신청을 했고 이 사실을 숨긴 채 깜짝 등장한 것.

토니 사장을 비롯한 미미샵의 전 직원들은 이 사실을 전혀 모른 채 '딸과의 칵테일바 데이트를 위한 메이크업'을 받고 싶다는 어머니를 성심 성의껏 응대했고, 뒤늦게 등장한 치타가 크게 당황한 후에야 겨우 상황을 파악해 경악하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치타는 지난 회 토니가 어머니에게 직접 메이크업 해주는 모습을 부러워했기에 이번 어머니의 방문이 특별하게 다가왔다고 밝혔다. 치타는 평소 '센 언니'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순둥한 딸의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을 완성해 나가는 동안 수시로 탕비실을 드나들며 물을 들이켜는 등 긴장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랑하는 딸과의 특별한 하루를 선물 받은 어머니는 치타의 흥과 끼를 능가하는 노래 실력으로 미미샵 직원들의 정성에 화답했다. 외모뿐 만 아니라 목소리까지 똑 닮은 모녀의 모습에 모두가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미미샵' 깜짝 손님 등장…치타 어머니-조수애 아나운서 방문
'미미샵' 깜짝 손님 등장…치타 어머니-조수애 아나운서 방문

한편, 이날 미미샵에는 '핑크빛 봄바람'을 몰고 토사장을 한껏 들뜨게 한 손님이 등장했다. 바로 생방송 뉴스 메이크업을 받기 위해 방문한 JTBC 조수애 아나운서가 그 주인공.

직원들은 "아나운서 메이크업을 우리가 할 수 있겠냐" "미미샵에서 한 화장으로 JTBC 뉴스 생방송이 가능할까"라며 강한 부담감과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반면, 조수애 아나운서는 "아나운서 같지 않은" "개성을 살린 파격 룩" 등 엉뚱한 요구로 직원들을 땀 흘리게 만들었다고. 토사장은 스태프의 당황과는 달리 한껏 설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JTBC4 '미미샵'은 23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미미샵'은 JTBC4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메이크업 예약신청을 받고 있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미미샵' 토니안, 어머니 위한 깜짝 메이크업…역대급 입담 '미미샵' 위너 강승윤, 메이크업 에이스 치타 손길에 '완벽 변신' JTBC4 '미미샵' 연예인이 해주는 '신개념 메이크업샵'…첫 오픈! 2034 일상에 트렌드를 더한다…'JTBC4' 오늘 자정 개국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