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스 함무라비' 첫 OST 공개…싱그러운 청춘송 '그날처럼'

입력 2018-05-21 14:13 수정 2018-05-21 14: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스 함무라비' 첫 OST 공개…싱그러운 청춘송 '그날처럼'

'미스 함무라비'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오늘(21일) 첫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연출 곽정환, 극본 문유석, 제작 스튜디오앤뉴) 측이 첫 방송 당일 정오 첫 OST '그날처럼'을 공개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미스 함무라비'는 무겁고 진지하기만 한 법정 드라마의 틀을 벗어나 법과 판사들을 통해 우리 삶을 들여다보는 생활밀착형 법정드라마다. 현직 판사 문유석 작가와 곽정환 감독이라는 '믿고 보는' 제작진과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 류덕환, 이엘리야 등 연기력과 매력을 고루 갖춘 배우들이 출동해 방영 전부터 기대를 받았다.

'미스 함무라비'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미스 함무라비 OST PART 1 '그날처럼'은 청춘들의 싱그러움을 풋풋하고 청량한 사운드에 담아낸 미디엄 템포곡으로 기타와 피아노의 부드러운 선율과 신예 황선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드라마의 감성을 끌어올려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첫 등장부터 법원을 발칵 뒤집어 놓는 열혈초임판사 박차오름(고아라 분)과 냉철하고 시크한 원리원칙주의 판사 임바른(김명수 분)의 학창 시절 인연과 추억을 되새기는 장면에 등장해 두 사람의 극과 극 케미를 높이고 풋풋한 감성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한편, 소소하지만 피부에 와 닿는 현실적인 이야기로 공감 지수를 높이는 '미스 함무라비'는 동명의 원작 소설 작가인 문유석 판사가 대본을 집필해 리얼한 생활밀착형 법정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오늘(21일)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 앤 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미스 함무라비' 배우들이 직접 꼽은 '5인 5색' 관전 포인트는? '미스 함무라비' 생활밀착형 법정 드라마 온다…꿀조합 재판부 출격! '미스 함무라비' 성동일 뒷목 잡게 하는 청춘 판사즈 등판! '미스 함무라비' 법복 아닌 교복 입은 고아라X김명수…'만찢' 케미 '미스 함무라비' 현실밀착형 법정 드라마…공감지수 높인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