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2' 유재석마저 '팝핀댄스' 추게 만든 추억의 힙합곡은?

입력 2018-05-20 17:07

방송: 5월 20일(일) 밤 10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0일(일) 밤 10시 40분

'슈가맨2' 유재석마저 '팝핀댄스' 추게 만든 추억의 힙합곡은?

유재석이 추억의 슈가송 등장에 팝핀댄스를 추며 환호했다.
 
20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서는 시즌 사상 가장 강력한 슈가맨들이 등장한다.
 
유희열은 "오늘을 위해 달려 왔다고 해도 될 만큼 어렵게 공들여 모셨다"며 자신의 슈가맨을 소개했다. 이어 같은 팀 박나래는 예상 불빛 수를 묻는 질문에 "노래만 들으면 95불, 슈가맨이 등장하면 195불 예상한다"고 호언장담해 기대를 높였다. 특히 이 슈가맨은 시즌 1의 MC였던 산다라박이 제보자로 등장, "이 분이 무대에 서는 모습을 꼭 보고 싶다"며 간절한 마음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재석 팀 슈가맨은 2000년대 발표한 힙합곡을 부른 가수로 유재석은 "이 분의 영향을 받은 후배 아티스트가 많다"고 소개했다. 유재석은 이에 더해 "슈가맨 뿐만 아니라 노래 역시 10대부터 5~60대까지 모두 불을 누를 수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고 밝혀 현장에 있던 모두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유재석은 슈가송의 전주가 흘러나오자 끓어오르는 흥을 참지 못하고 관절을 튕기며 팝핀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샀다.
 
한편, 이날 '슈가맨2'에는 MC들조차 예상하지 못한 깜짝 손님이 방문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
 
'역대급 슈가맨'과 함께 깜짝 손님의 정체가 공개되는 JTBC '슈가맨2'는 5월 20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가맨2' 블락비 바스타즈 유권 "왜 '유느님'인지 알 것 같아" '슈가맨2' 오디션 우승자 배틀…포레스텔라 vs 유앤비 승자는? '슈가맨2' 멜로 장인 손예진이 직접 소환한 추억 속 슈가맨은? '슈가맨2' 누구나 추억 소환 가능한 '아~ 이 노래!' 특집 '슈가맨2' 위너 완전체 출연…케이윌-딘딘과 뜨거운 맞대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