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미샵' 토니안, 어머니 위한 깜짝 메이크업…역대급 입담

입력 2018-05-16 09:36 수정 2018-05-16 13:09

방송: 5월 16일(수)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6일(수) 저녁 8시 30분

'미미샵' 토니안, 어머니 위한 깜짝 메이크업…역대급 입담

토니안이 난생 처음으로 어머니 이옥진 여사를 위한 깜짝 메이크업에 나선다.

16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미미샵'에서는 직원들이 첫 워크숍을 위해 강원도에 위치한 토니안 어머니 식당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데뷔 22년 차 베테랑 방송인 토니안은 어머니와 만나자 급격히 어색한 모습을 보이며 이옥진 여사가 어떤 '폭탄 발언'을 할지 전전긍긍해 웃음을 자아냈다. 긴장한 토니안과 달리 이옥진 여사는 '남다른 입담'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아들 자랑부터 파격적인 방송 불가 멘트까지 날리며 '예능 조커'로 활약하는 어머니의 모습이 연신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토니안은 진수성찬을 차린 어머니를 위해 멤버들과 함께 메이크업 선물에 나섰다. 생애 처음으로 어머니를 위해 화장도구를 잡는 아들을 본 이옥정 여사는 "내 생에 최고 좋은 날"이라며 감동했다.

한편, '미미샵' 워크샵이 끝나가도록 여전히 '어색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꼽힌 토니안과 산다라박은 멤버들이 준비한 '친해지길 바라' 미션을 수행하게 됐다. 멤버들은 "손잡고 눈 마주치기를 하라"며 연애 버라이어티에서나 나올 법한 미션을 제안해 토니안과 산다라박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좌충우돌 '미미샵' 멤버들의 워크숍 현장과 토니안 어머니의 활약은 16일(수) 저녁 8시 30분에 JTBC4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미미샵' 위너 강승윤, 메이크업 에이스 치타 손길에 '완벽 변신' JTBC4 '마매뷰' MC 구하라, "믿고 보는 뷰티프로그램" 출사표 2034 일상에 트렌드를 더한다…'JTBC4' 오늘 자정 개국 JTBC4 '미미샵' 연예인이 해주는 '신개념 메이크업샵'…첫 오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