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예능 방송 최초로 아이돌 전용 '직캠 코너' 선보인다

입력 2018-05-12 15:27

방송: 5월 12일(토) 오후 4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2일(토) 오후 4시 40분

'아이돌룸' 예능 방송 최초로 아이돌 전용 '직캠 코너' 선보인다

'아이돌룸'에서 아이돌의 전용 '직캠 코너'를 새로이 선보인다.

12일(토)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은 MC 정형돈과 데프콘이 진행하는 채널 최초의 아이돌 전문 예능 프로그램이다. 1회 게스트로는 '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함께 한다.

'아이돌룸' 1회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던 신설 코너가 가득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오늘의 PICK돌 밀착 카메라'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1인 직캠'을 선보인다. '직캠'은 보통 팬들이 특정 멤버의 모든 동선을 찍은 것으로 팬 문화에서는 해당 멤버를 어필할 수 있는 중요 '입문 포인트'가 되기도 한다.

일명 'PICK 돌' 코너에서 선정되는 주인공은 녹화중 단 1명. '아이돌룸'에서는 녹화 도중 공정하고 특별한 방법을 통해 그 한 명을 선정한다. 아이돌의 녹화 과정을 쭉 지켜볼 수 있는 영상인 만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코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워너원 중 누가 최초의 'PICK 돌'이 될지 관심이 집중된 상황에서, 선발을 통해 뽑힌 한 멤버는 녹화 내내 전용 카메라의 밀착 마크를 즐기며 거침없는 팬서비스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다른 멤버들 역시 부러움을 드러냈다고.

90분 특별 확대편성과 더불어 신설 코너로 워너원의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일 JTBC '아이돌룸'은 오늘(12일) 오후 4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젤리 마니아 강다니엘, 인생 최대 위기 빠진 이유는? '아이돌룸' 정형돈X데프콘 "다시 돌아오게 돼 기쁘다" 소감 '아이돌룸' 첫방송 90분 특별편성…워너원, 물오른 예능감 공개! '아이돌룸' 정형돈·데프콘X레전드 예능돌 신화 '환상 궁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