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예쁜 누나' 손예진♥정해인, 엘리베이터 키스…스틸컷 공개

입력 2018-04-27 08:54

가족들에게 밝혀지는 연애 → 여전히 굳건한 로맨스
관계자 "눈을 떼지 못할 만큼 설레는 키스신" 예고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가족들에게 밝혀지는 연애 → 여전히 굳건한 로맨스
관계자 "눈을 떼지 못할 만큼 설레는 키스신" 예고

'예쁜 누나' 손예진♥정해인, 엘리베이터 키스…스틸컷 공개

'예쁜 누나' 손예진과 정해인의 엘리베이터 키스 스틸이 공개됐다. 위기 속에서도 직진하는 두 남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27일) 밤, 9회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가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의 엘리베이터 키스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주, 아빠 윤상기(오만석)에게는 직접 고백을 하고, 서경선(장소연)에게는 우연히 밝혀지면서 두 사람의 로맨스에는 다시 적색 신호가 켜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개된 스틸 속 진아와 준희는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맘껏 사랑을 표현하고 있어 변함없이 단단한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지난 8회에서 가족들에게 들킬까 차 안에서도 조심스러워했던 진아. 이에 속상해진 준희를 보면서 진아는 드디어 용기를 냈다. "경선이도 내가. 경선이가 알면 엄청난 배신감 느낄 건데 네 뒤에 숨기만 하면 더 실망할 거야"라며 자신의 가족들은 물론 서경선(장소연)에게도 직접 밝히기로 한 것. 여러 차례의 연습 끝에 상기 앞에 무릎을 꿇은 진아는 "아빤 언제든 들을 준비돼있다고. 어떤 얘기든 괜찮아"라는 말에 서러운 눈물을 먼저 터트렸다. 그리고 경선은 진아의 그림이 그려진 준희의 스케치노트를 보고 진아가 말을 꺼내기 전에 모든 사실을 알게 됐다.

이제 엄마 김미연(길해연)이라는 큰 산을 남겨두고, 모든 가족들이 진아와 준희의 관계를 알게 됐다. 두 사람을 오랜 시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본 가족들이기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더불어 진아와 준희의 로맨스를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긴장감 역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오늘(27일) 공개된 스틸에는 여전히 사랑에 직진하는 진아와 준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치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서로를 껴안으며 입을 맞추는 두 남녀. 서로를 바라보며 굳은 사랑을 만들어가고 있다. 

관계자는 "오늘(27일), 진아와 준희의 관계가 밝혀지면서 눈물의 위기가 찾아올 예정이다. 이들의 사랑을 알게 된 가족들의 반응은 어떠할지 함께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또한 "진아와 준희의 엘리베이터 키스신은 위기 속에서도 굳건한 사랑을 보여주는 장면이다. 눈을 떼지 못할 만큼 설레는 키스신을 본 방송에서 확인해달라"며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켰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오늘(27일) 금요일 밤 11시 제9회 방송.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영 한 달…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3위 '예쁜 누나' 사랑도, 내면도 더욱 단단해진 손예진♥정해인 '예쁜 누나' 손예진, 끝내 눈물…정해인과의 로맨스 향방은? '예쁜 누나' 애틋함 더해진 손예진♥정해인…스틸컷 공개 '예쁜 누나' 오륭의 끝없는 집착…위기에 빠진 비밀 연애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