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넷플릭스 타고 전 세계 시청자 만난다

입력 2018-04-13 16:47

13일부터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 시작
손예진X정해인 '진짜 연애'의 달콤함, 아시아 비롯해 전 세계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13일부터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 시작
손예진X정해인 '진짜 연애'의 달콤함, 아시아 비롯해 전 세계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넷플릭스 타고 전 세계 시청자 만난다

오늘(13일)부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가 세계 최대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스트리밍된다. 아시아(일본, 대만 제외)와 미국·캐나다를 제외한 영어권 넷플릭스 서비스 국가에 오늘(13일) 4회까지 공개되며, 이후 매주 금요일마다 2회씩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 미국·캐나다의 경우, 5월 26일(토)부터 스트리밍 서비스가 시작된다. 

국내 방영 이후,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예쁜 누나'는 미국·캐나다를 제외한 서비스 지역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소개된다. 손예진과 정해인이 그리는 '진짜 연애'의 따스함과 달콤함이 더 많은 팬들에게 공감대를 얻을 수 있게 된 것.

원하면 언제 어디서나 회차 순서에 상관없이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 넷플릭스에서는 365일 정주행, 역주행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넷플릭스의 모든 콘텐츠는 모바일, 태블릿, TV를 포함한 인터넷이 연결된 거의 모든 기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난 3월 30일(금)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 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만들어갈 '진짜 연애'를 담은 드라마.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의 안판석 감독이 연출을, 김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